컨텐츠 바로가기


행복고객센터&인터넷뱅킹


전체 게시판  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쇼핑몰 이용에 궁금하신 사항들을 내용을 정리해 놓았습니다.

[A/S] 받은 제품이 고장이 났습니다.
제목 [A/S] 받은 제품이 고장이 났습니다.
작성자 파이버넷 (ip:)
  • 작성일 2013-11-30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020
  • 평점 0점

파이버넷의 A/S정책은 제품이 자재일 경우와 장비일 경우로 나누어집니다.

 

1. 자재일 경우

  - 제품 시공 중에 생긴 과실에 의한 고장일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유상수리이며, 1:1 제품교환 처리가 됩니다.

    (수리비 및 택배비 - 고객님 부담)

  - 기본적으로 제품 출고시에는 제품검사를 하지만, 배송 과정 및 제품 자체가 불량이 있을 경우에는 무상으로 1:1 제품교환 처리가 됩니다.

  - 일부 자재의 경우 재고가 없을 경우에는 입고 & 수리 후 출고가 될 수도 있습니다. 반드시 고객센터로 미리 문의주십시요.

 

2. 장비일 경우

  - 장비일 경우 일단 입고 후 제품상태를 보고 제품교환 여부를 말씀드립니다.

  - 일부 제품의 경우 수입품인 경우도 있는 관계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. 보내기 전 미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요.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
배너